지난 6월 그랜도 오픈한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가 한겨울에도 야외 수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을 운영한다.
이곳 온수풀에서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37도 물놀이가 가능하다.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에서는 계절마다 제주의 아름다운 푸른 바다와 하늘을 고스란히 만끽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더 시에나 관계자는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리조트의 경관은 지중해의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분위기로 2030 젊은 세대들에게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영장에는 풀 컬러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돼 있어 운치 있게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연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블록버스터와 애니메이션 등의 영화를 상영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야외 인피니티 풀과 이어지는 실내 수영장과 수영장 옆에 위치한 스낵바에서는 군침 도는 다양한 스낵과 음료가 준비돼 있어 맛있는 휴식이 가능하다고. 현재 내년 2월까지 야외온수풀에서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아워를 진행중이다.
리조트 관계자는 “연인들 뿐만 아니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도 만족도가 아주 높아서 인피니티 온수풀은 더 시에나 리조트의 시그니처로 손꼽힌다”며, “그 어떤 해외 휴양지도 부럽지 않을 만큼 최고의 서비스와 휴양을 만끽할 수 있도록 힐링과 즐거움을 뛰어 넘어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수풀 패키지, 연말 특선 디너, 세뱃돈 이벤트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라는 비전으로 30년 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CC,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포함하여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