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로운, SF9 단체 활동 안 한다 “연기∙개인활동에 전념”

입력 : 2023-09-18 15:42:24 수정 : 2023-09-18 16:00: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F9 멤버 겸 배우였던 로운이 팀에서 활동하지 않고 연기 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뉴시스 제공

18일 로운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SF9의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로운이 팀을 떠나기로 했음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SF9은 로운을 제외한 8인 체제로 다시 한 번 도약에 나설 계획”이라며 “로운은 연기를 비롯한 개인 활동에 전념한다”고 밝혔다.

 

이날 로운 또한 팬카페에 손편지로 자신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그는 “크고 작은 오해들을 하나하나 해결할 수 없었던 답답함도 있었고, 언젠가는 진정성이 전달이 되리라 생각하며 당장 해야 할 일에 집중을 했던 지난 날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분명 관심을 받고 응원을 받은 만큼 미움을 살 수도 있다는 걸 이해는 하지만, 제가 조금 여린가 보다. 때에 따라 오해가 생기면 아니라고 맞설 용기가 필요할 때도 있는데, 항상 숨기만 바빴던 지난 날들이었다. 그건 저의 안일한 태도에 상처받고 서운함을 느낀 팬분들이 계신다면 정말 죄송하다”고 사죄했다.

 

한편, 로운은 현재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으로 연기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7일에는 리모와(RIMOWA) 해외 전시 ‘SEIT 1898 NEW York’ 참석 차 뉴욕으로 출국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활동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2016년 데뷔해 7년간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해온 SF9은 9월 18일 1차 계약 종료를 맞았습니다. 

 

이미 전 멤버가 당사와 재계약을 한 SF9은 로운을 제외한 8인 체제로 다시 한번 도약에 나설 계획입니다. 

 

로운은 연기를 비롯한 개인 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활동 방향은 다르지만 언제나 SF9 제9의 멤버로 남아 있을 로운과 나머지 여덟 명의 멤버들 모두 서로 응원하며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각자의 길에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SF9과 로운에게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