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 번복’ 더 이상 NO…“차기작 구상 중”

입력 : 2023-09-11 15:42:01 수정 : 2023-09-11 15:52: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뉴시스 제공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일본의 시네마투데이는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TIFF)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니시오카 준이치 부사장과의 인터뷰를 전했다.

 

이날 영화 상영 전, 니시오카 준이치는 미야자키 감독의 은퇴와 관련해 “그런 소문도 있지만, 본인은 전혀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다. 지금도 다음 작품을 구상 중”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금도 매일 회사에 와서 다음 작품은 어떻게 할지를 이야기하고 있다"라며 "이제 은퇴 선언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전에도 은퇴 선언을 번복한 적 있다. 지난 2013년 은퇴를 선언했던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를 번복하고 10년 만에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로 복귀했다.

 

한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7월 일본에서 단독 개봉했으며 국내 개봉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