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지민, 남다른 ‘인싸력’…수지→김연경 화려한 인맥 자랑

입력 : 2023-08-24 20:50:22 수정 : 2023-08-24 20:50: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배우 한지민이 수지, 김연경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는 ’E게 플러팅이라굽쇼? MBTI에 누구보다 과몰입 중인 INFP 한지민과 어리둥절한 ESTJ 이민기, ENFJ 수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의 게스트는 JTBC 드라마 ‘힙하게’의 출연진 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MC 재재는 한지민의 MBTI인 INFP를 언급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MBTI답게 인맥이 장난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수지를 언급했다. 이에 한지민은 “원래 수지 씨랑 그전에 한번 만난 자리에서 합석해서 같이 노래방도 갔다. 영화 ‘밀정’ 팀인 배우 공유, 신성록과 자리를 하고 있었는데 신성록이 당시에 수지 씨랑 ‘배가본드’를 촬영 중이었다. 그때 둘이 연락을 하다가 ‘수지 와도 돼?’라고 해서 내가 ‘너무 좋지’라고 해서 (수지가) 온 거다. 그래서 다 같이 노래방을 갔다”고 수지와의 인연을 밝혔다. 한지민은 수지를 보고 “예쁜 애가 노래도 잘하네”라는 생각을 했다고.

 

그런가 하면 한지민은 이민기, 수호에게 “연경 씨가 나 커피차도 보내줬다”라며 김연경과의 인연도 밝혔다. 한지민은 “연경 씨는 제가 어느 날 한일 배구전을 봤다. 식빵 언니 짤이 나왔던 경기 때다. 인스타를 혼자 팔로우하고 있었다. 팬들이 연경 씨한테 내가 팔로우 한다고 알려줬더라”고 회상했다. 이에 재재가 “완전 인싸야”라고 말하자, 한지민은 “아니다. 난 그냥 혼자 조용히 팔로우하고 있었다”라며 “낯가린다. 동의 구할 필요 없다. 내가 낯을 가린다는데”라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현재 한지민이 출연한 JTBC 드라마 ‘힙하게’가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