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난 26일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DL건설 파트너스 데이’에서 곽수윤 DL건설 대표이사(앞줄 왼쪽 일곱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DL건설 제공

 DL건설이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DL건설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DL건설과 협력사간의 상생 강화 및 동반성장을 논의하는 자리로 DL건설은 지난해 우수 성과를 거둔 최우수 파트너사 10곳, 우수 파트너사 40곳 등 총 50개 사를 선정해 포상했다.

 

 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관점에서 안전, 환경, 품질 분야의 개선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며 협력사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협력사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과 제도를 함께 소개했다.

 

 DL건설은 최우수 협력사에 향후 1년간 신규 계약 시 발생하는 보증 수수료 중 일부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농협 상품권 및 동반성장몰에서 사용 가능한 동반성장 포인트를 지급한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DL건설의 동반성장 비전과 목표를 공감하고 함께해 준 파트너사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하고, 준법경영 기조로 불공정 관행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