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B.I)가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신곡 9곡의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 필름을 선보인다.
비아이는 29일 0시 131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정규앨범 'TO DIE FOR (투 다이 포)'의 에피소드 필름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 필름은 정규 2집의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 'Die for love (다이 포 러브) (feat. Jessi)'를 비롯해 'To Die (투 다이)', '해일 (Wave) (feat. Kid Milli, Lil Cherry)', '망가진 장난감의 섬 (The Island of Misfit Toys)', '개가트닌생 (Beautiful Life) (feat. 크라잉넛)', '구르믄 (Cloud Thought)', 'TRUTH (트루스)', 'MICHELANGELO (미켈란젤로)' 등 신곡 9곡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다.
기존 제작 방식인 완곡 뮤직비디오가 아닌 트랙별 쇼트폼 형태로 'TO DIE FOR'의 메시지를 다채롭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비아이는 청춘 영화 주인공으로 분했다. 비아이의 상처 받은 눈빛과 함께 와일드한 장면들이 연출돼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TO DIE FOR'는 뜨겁고 치열했던, 그리고 서툴기도 한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비아이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앨범의 곡들을 써 내려갈 때 청춘은 ‘하나의 장면’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신곡 9곡과 2021년 11월 발매된 하프 앨범의 전곡까지 총 15곡을 통해 비아이가 전하는 청춘의 단면을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비아이는 어나운스먼트 필름부터 트랙리스트와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 'Die for love'의 콘셉트 포스터, 시나리오 포스터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영화적인 요소를 투영시켜 콘셉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했다. 이번에 티저로 예고된 에피소드 필름 또한 높은 완성도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비아이의 정규 2집 'TO DIE FOR'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