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준희, 아이돌인 줄… ‘성형 재수술’로 변신 성공

입력 : 2023-03-19 17:30:00 수정 : 2023-03-19 18:28: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준희가 성형 재수술 후 아이돌 매력을 뽐냈다.

 

18일 최준희는 개인 SNS를 통해 확 달라진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앞서 최준희는 지난달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눈이랑 코를 재수술할 거다. 어쩔 수 없다”며 “원래 인아웃으로 하려고 수술을 한 건데 잘못됐다”고 눈과 코 재수술 계획을 직접 밝힌데, 이어 성형수술 직후 붓기가 가라앉지 않은 상태의 근황 사진도 공개했다.

 

또 재수술 후 최준희는 성형수술 브이로그를 공개했으며, 해당 영상에서 “저는 그전 눈이 너무 마음에 안 들었고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다”며 “화장을 하는 것도 좋아하고 메이크업을 맨날 다르게 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게 쌍꺼풀이 얇으면 저는 화장하는 게 되게 불편하더라”고 이유를 밝혔다.

 

또 그는 수술 후 만족감에 대해 “확실히 눈 화장을 엄청 빡세게 하지 않아도 눈이 화려해서 좋다”며 ““파인 것만 살짝 메꾼 거라서 큰 변화는 없다. 아무래도 눈이 변화가 제일 크다”고 전했다.

 

한편 최준희는 배우 故 최진실의 딸로 유명하다. 현재 최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둔히’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