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형가전 수요 증가 ’3월’… 전자랜드, ‘소형가전 3% 리워드’ 행사

입력 : 2023-03-19 16:08:49 수정 : 2023-03-19 16:08: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소형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형 가전 3%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19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3월은 대학 입학, 졸업 및 취업 등이 몰리면서 1인 가구가 증가하는 성향을 보이고, 이에 따라 소형 가전의 수유도 늘어남에 따라 소형 가전 리워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소형 가전은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니즈로 인해 꾸준히 수요가 유지되는 제품군”이라며 “전자랜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매월 시즌에 맞는 소형 가전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30만원 이상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음식물처리기,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전 품목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3%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프리미엄 소형 가전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00만원 이상 200만원 이하의 소형 가전을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면, 사용 포인트의 3%를 추가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31일까지 소형 가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빅매치(릴레-E BIG MATCH)’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릴레이 빅매치는 매달 행사 품목이 바뀌는 소형 가전 할인행사이다. 3월 행사 품목은 커피머신, 전기포트, 이미용기기, 믹서기로, 행사 기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행사 품목을 판매한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