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권민아, 3년만 방송 복귀 심경…“영상 보는데 눈물밖에 안 나”

입력 : 2021-09-02 09:44:15 수정 : 2021-09-02 10:22: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AOA 출신 권민아가 방송 복귀에 심경을 고백했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휴대폰으로 내가 나오는 방송을 처음으로 안 끊고 끝까지 모니터해 봤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모니터는 필수로 해야 하는 것이지만, 늘 부끄럽고 창피하고 너무 낮은 자존감 때문에 끝까지 해본 적이 없었다”며 “방송 시간 때문에 편집이 많이 될 수밖에 없었던 점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현장에서와 달리 너무 어두운 모습만 나온 것 같지는 않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한편으로는 다행인 것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많은 댓글도 보면서 걱정도 된다”며 “다소 불편했던 점들이 많았다면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초반에는 나도 보는데 눈물밖에 안 나더라. 지금 내가 무슨 마음인지, 무슨 기분인지 잘 모르겠다”며 “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콘텐츠나 방송, 혹은 다른 일들로 활발히 소통하고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권민아는 “내 입에서 전부 나온 말은 맞다. 단지 마디마디가 잘렸을 뿐이다”라며 “진실 여부에 대해서 또 여러 가지 사건에 대해서 싹 다 한가지 한가지 밝히려고 자리를 마련한 저만의 방송이 아니다. 그거는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해진 녹화시간 동안 저는 최선을 다해서 오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며 “여러 가지 부분에 대해서 지금 제 생각을 말씀드리고 싶었다. 그래도 많이들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점점TV’에서 권민아는 AOA 괴롭힘 논란부터 극단적 선택 시도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또한 故 설리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지원 '과즙미 팡팡'
  • 김지원 '과즙미 팡팡'
  • 한예슬, 강렬한 레드립으로 여신 포스
  • 블랙핑크 지수 '청순함 200%'
  • 태연, 미모도 열일 중…청량+섹시美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