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별명부자 박명수, ‘할명수’로 부캐 생성기 공개…유재석 잡을까

입력 : 2020-07-26 09:34:20 수정 : 2020-07-26 10:4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박명수가 유재석을 잇는 ‘부캐 부자’로 활약을 예고했다.

 

 JTBC의 새로운 멀티플랫폼 콘텐트 ‘할명수’가 오는 8월 중 첫 공개된다. 

 

 ‘할명수’는 개가수, G-Park(지팍), 사진가 박씨 등 원조 별명부자였던 박명수가 새롭고 다양한 부캐를 생성하는 과정을 담은 멀티플랫폼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가에 불고 있는 부캐 열풍 속에서 별명부자 박명수가 과연 유산슬, 둘째이모 김다비, 린다G 등을 능가하는 인기 부캐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 그는 ‘할명수’에서 자신이 가진 다양한 강점과 캐릭터를 활용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자아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TV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할명수’는 매주 공개되는 영상 외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박명수의 부캐를 만들어 간다. 과연 박명수 본인이 원하는 또 다른 자아와 구독자의 의견이 일치할 수 있을지도 호기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프로그램 제목 그대로 ‘명수가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취지에서 기획이 시작됐다”며, “의외의 다재다능함을 뽐내는 박명수가 구독자들과 소통하며 마음껏 부캐를 생성해내는 과정이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는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등 TV와 온라인을 잇는 다양한 멀티 플랫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