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광희-선화, 실제 부부 연상케 하는 '다정 셀카'

입력 : 2012-10-15 13:43:23 수정 : 2012-10-15 13:43: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걸그룹 시크릿 한선화의 부부 셀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는 가상부부로 신혼부부 생활을 즐기고 있는 광희와 한선화, 배우 오연서와 남성그룹 엠블랙 이준의 셀카가 공개됐다.

한선화는 ‘우결4’에 출연 중인 배우 윤세아와 오연서에게 광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와 한선화는 머리를 다정히 맞대고 웃고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오연서는 즉시 자신의 가상 남편 이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나 한선화와 광희의 사진과는 달리 서로 멀찍이 떨어져 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화와 광희 때문에 ‘우결4’를 본다.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두 사람 다 귀엽다” “선화와 광희 잘 어울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소라 인턴기자 wtnsora21@segye.com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