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청아, 신혜성과 연인 "가슴아픈 사랑… "

입력 : 2008-08-29 18:37:48 수정 : 2008-08-29 18:3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호흡
가수 신혜성이 배우 이청아와 다음달 초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신혜성이 지난 26일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사이드 원 ‘리브 앤 리브 렛 리브(LIVE AND LET LIVE)’의 타이틀곡 ‘그대라서’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 여주인공인 이청아와 함께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해낸 것.

 29일 소속사인 굿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특히 이청아는 극중 신혜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커플 티, 케익 등을 준비하는 열의를 보였으며, 신혜성과 함께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 해주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청아는 “신혜성씨와 함께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는 신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둘 다 말수가 적어서 촬영 초반에는 무척 어색했는데, 가족처럼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 덕분에 신혜성씨와의 호흡도 잘 맞았던 것 같다. 멋진 뮤직비디오 탄생을 기대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혜성의 이번 앨범은 발매된지 이틀이 지났음에도 음반판매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검색 1위,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관련기사

‘내 인생의 황금기’ 문소리, 황금 시청률 올릴까

'빅뱅' 지드래곤 발굴한 허인창, 드디어 앨범 발표

윤하는 '모범생', 활동 중 휴학한 적 없다

서태지 ‘“음악은 바로 나”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