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수 어메이징 소울(Amazing soul), 네티즌 관심 집중

입력 : 2008-08-29 16:02:32 수정 : 2008-08-29 16:02: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독한 인생' 피처링 참여
배우 소지섭과 유승호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프로젝트 브랜드 G의 디지털 싱글 ‘고독한 인생’이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키며 또하나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바로 ‘고독한 인생’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어메이징 소울에 대한 궁금증이 그것. 누리꾼들은 ‘고독한 인생’에서 이들이 선보인 폭발적인 가창력 때문인지 뮤직포털 사이트 등에 댓글을 통해 관심을 적극 표출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이번 앨범에 피쳐링한 가수는 어떤 그룹인지’, ‘데뷔는 언제인지’,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해달라’ 등과 같은 내용의 댓글로 호기심을 표현하고 있다.

 이에 대해 G의 앨범을 기획한 더박스의 박세진 실장은 “어메이징 소울은 더박스가 준비 중인 여성 4인조 그룹”이라며 “‘한국판 드림걸스’ 컨셉트로 내년 1월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어메이징 소울이 참여한 G의 앨범은 소지섭, 유승호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 교살장면이 담긴 19금 M/V 등 파격적인 이슈를 자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관련기사

윤하는 '모범생', 활동 중 휴학한 적 없다

김경문 감독, 윤태규의 ‘마이웨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서태지 ‘“음악은 바로 나”

배드민턴 은메달리스트 이경원, 이진욱과 깜짝 데이트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