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픽하이, 日 팬들 위한 첫 콘서트

입력 : 2008-08-20 17:47:33 수정 : 2008-08-20 17:47: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테이와 요코하마서 합동 무대
3인조 그룹 에픽하이가 23~24일 일본 요코하마블리츠에서 일본 팬들을 위한 첫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꾸준히 일본 시장을 개척해 온 가수 테이와 한시간씩 무대에 오르는 합동 공연 형태로 에픽하이가 일본 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하는 자리는 처음이다.

 소속사인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일본의 싸이월드로 불리는 웹사이트 ‘믹시(Mixi)’의 한국 연예인 관련 커뮤니티에서 ‘일본인이 가장 보고 싶은 공연’ 1위에 뽑혔다고 한다.

 소속사는 “에픽하이의 음악이 국내에서 인기를 끌면서 인터넷과 방송으로 이를 접한 일본 팬들의 공연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일본방문 소식에 입출국 일정을 알려달라는 팬들도 있다. 이번 일본행이 일본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나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에픽하이는 이달 초 태국 방문에서도 예상치 못한 인기를 실감했다. 10월 단독 공연을 앞두고 이달 초 방콕에서 열린 프로모션에 참석한 멤버들은 케이스에서 노래를 따라부르는 팬들의 모습에 무척 놀랐다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