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정희♥김태현, 내년 결혼 (조선의 사랑꾼)

입력 : 2024-12-27 17:00:00 수정 : 2024-12-27 17:42: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서정희와 건축가 남자 친구 김태현이 ‘조선의 사랑꾼’에 합류해 결혼식 공개를 예고했다.

 

27일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서정희가 공개 열애 중인 연인 김태현과 함께 ‘조선의 사랑꾼’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서정희는 인터뷰를 진행하며 스스로를 ‘조선의 사랑꾼’이라 소개했다. 그러자 김태현은 “자기 입으로 사랑꾼이라니”라며 웃었고, 서정희는 “하나도 안 쑥스러운데요?”라고 응수하며 달달한 케미를 자랑했다.

사진=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

김태현은 스스로를 “서정희 씨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고 보호해 주고 싶은 남자 친구다”라고 소개했다. 서정희는 “이렇게 저를 좋아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며 애틋한 사이임을 자랑했다.

 

또한 서정희는 남자 친구 김태현에 대한 확신이 들 즈음 ‘작은 것부터 시작해 볼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후 두 사람만을 위한 집을 직접 짓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정희 김태현은 “집이 완공되는 내년, 작은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가 담긴 ‘조선의 사랑꾼’은 내년 1월 6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