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수종♥하희라, 결혼 31주년…“사랑합니다”

입력 : 2024-11-20 11:08:31 수정 : 2024-11-20 18:09: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결혼 31주년을 기념했다.

 

20일 최수종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31주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최수종과 하희라의 웨딩 사진.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흐믓함을 자아낸다.

 

최수종은 “한 가정의 며느리로..한 남자의 아내로..두 아이의 엄마로..학생들의 교수로..배우로.. 일인 다역을 하는 당신의 기도와 내조가 있었기에.. 이렇게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었습니다..”라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이어 “처음 본 순간부터 천국가는 그날까지 당신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사랑을 전하며 살아요…사랑합니다”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최수종, 하희라 인스타그램

하희라 또한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최수종과의 사진을 게재하며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의 첫사랑이자..마지막 사랑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번 결혼 기념일은.. 서로에게 특별한 선물 없이도.. 멋진 식당에 가지 않아도..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 같은곳을 바라보며.. 걸어갈수있다는것을 진심으로 감사하며.. 어쩌면.. 더 특별한… 감사한 하루를 보냅니다!!”라며 결혼을 기념했다.

 

한편, 1962년생인 최수종은 1993년 7살 연하의 배우 하희라와 결혼해 1999년 아들과 2000년 딸을 얻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