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홍수아, 中 출연료?…“韓 10배 이상”

입력 : 2024-07-08 20:35:00 수정 : 2024-07-08 20:38: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홍수아가 중국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유튜브 낰낰 채널에는 ‘장마철에 1가구 1홍수아 보급 시급 홍수아 그냥 보고만 있어도 맑음 바이러스 뿜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홍수아는 ‘과거 중국 활동을 했을 당시 한국보다 10배 가량 높은 출연료를 받았다던데 맞나?’라는 질문에 “맞다. 맞는 거 같다”라고 인정했다.

 

이어 그는 “환경은 한국보다는 좀 열악하지만 배우로서는 하루에 몇 시간 촬영을 정해놓고 계약서를 쓴다. 그 시간 이상이 되면 퇴근이다. 못 찍어도 퇴근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더했다.

 

홍수아는 “근데 남은 게 있고 장소를 여길 빌려서 다 찍어야 하면 부탁을 한다. 보통은 ‘더 찍으세요’하면서 서로 융통성 있게 일을 하긴 한다”고 말했다.

 

또 홍수아는 “중국 작품 처음 할 때는 열악했다”며 어느 한 작품을 찍으며 있던 일을 전했다. 그는 “공포영화를 한겨울에 찍는데 방에 뜨거운 물이 안 나오더라. 잠깐 나오는 순간이 있는데 빠른 속도로 머리를 감아야 한다. 난방이 안 되니까 난로 갖다 놓고 자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홍수아는 2003년 패션 잡지에 모델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최근 KBS 2TV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에 특별출연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