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효리, ‘절친’ 안혜경 결혼식 현장 공개…“행복하게 잘 살아”

입력 : 2023-09-24 13:05:58 수정 : 2023-09-24 13:05: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이효리가 방송인 안혜경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24일 이효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은 이날 서울 청담동의 예식장에서 열린 안혜경과 송요훈 촬영 감독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영상 속 안혜경은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 시선을 모은다.

 

이효리는 “혜경아 행복하게 잘 살아”라는 글을 덧붙이며 안혜경을 축복했다. 두 사람은 1979년 생 동갑내기로, 과거 여러 방송 및 SNS를 통해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앞서 안혜경은 이달 1일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꿈에도 상상 못 했는데 내게도 이런 날이 왔다.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라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1년 여간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알렸다.

 

또 “나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스스럼없이 채워주는 마음이 참 예쁘다.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늦게 만난 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