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작품 완판 행진을 불러온 배우 박해진이 이번에도 스타일의 중심에 섰다.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남자주인공 차차웅 역으로 열연중인 박해진이 자신감 넘치는 패션센스로 화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차차웅 역으로 분한 박해진은 역할에 빙의된 듯 매력적인 마술사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차차웅은 귀신을 보는 마술사로 자신의 일에 대해 항상 자신감이 차있고 귀신 무서운 줄 모르는 아이로 자랐다. 당돌하게 귀신을 이용한 마술쇼로 돈을 벌고 귀신들을 부리는 차차웅답게 박해진은 자신감 넘치는 기럭지를 이용한 패션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마음을 숨기는데 익숙한 차웅 캐릭터를 위해 주로 베이지와 월넛톤의 차분한 톤앤무드로 의상을 준비해 차웅의 가려진 마음을 표현했고, 남자다우면서도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박해진다운 킥을 놓치지 않고 있다. 특히 회차가 거듭할 수록 로맨스가이 다운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어서 드라마에 더욱 큰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박해진은 매 작품마다 의상이 화제가 돼 왔으며 드라마가 방영되고 나면 길거리에 박해진 스타일이 넘쳐나는 현상을 불러왔다. 이번 작품 또한 센스 넘치는 의상과 186cm의 훤칠한 키로 소화하는 완벽한 스타일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편성, 토요일 저녁 8시 40분 시청자들과 만난다. 8회까지는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 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저녁 8시 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