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소희, 1년 만에 블로그 재개…반가운 환영 이어져

입력 : 2025-01-12 16:28:06 수정 : 2025-01-12 18:19: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한소희가 SNS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한소희 블로그

12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이번해가 또 기어코 지나가네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저는 이번에 갑자기 화분을 6개를 샀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집에 생명들을 들이면 조금은 같이 푸르게 피어나지 않을까해서 말입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연말은 어떠신가요?”라며 누리꾼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한소희는 “우리가 살고있는 이 시대의 목소리들과 들리는 소식들에 저에게는 별거아닌 새해가 무거워지기만 합니다. 그에 제가 할수있는 일이라고는 그저 애도와 위로의 마음만을 몇글자로 전하는 일이라는 점에 무기력해지기도 실은 아무 죄 없는 하늘이 원망스럽기도 합니다”라며 다사다난한 연말연시에 착잡한 심경을 전하며 새해인사를 적었다.

 

사진=한소희 블로그

한소희는 지난해까지 종종 블로그를 통해 소통을 이어왔다. 그러다 지난 3월 자신의 블로그에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 후 기뻐하는 모습으로, 일명 ‘이혼짤’로 유명하다. 해당 사진을 공개한 직후 한소희가 류준열과 결별했다는 추측이 나왔고 이후 양 측은 공개 열애 2주 만 결별 소식을 알렸다.

 

이후 한소희는 이 댓글은 물론, 이혼짤 까지 모두 삭제한 상태다. 앞서도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장문의 심경글을 남기며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 과정에서 시점이 다시금 논란이 됐고, 그는 그간 팬들과 소통하던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다. 그후 약 1년여만에 다시 올라온 블로그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반가운 환영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1993년생인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돈꽃’, ‘백일의 낭군님’, ‘부부의 세계’, ‘마이 네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차기작으로 배우 전종서와 주연을 맡아 출연한 드라마 ‘프로젝트 Y(가제)’를 준비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