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부산 광안리 오피스텔 위어뮤즈 디광안이 분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위어뮤즈 디광안은 4월 계약자를 대상으로 LG 건조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홍보관을 예약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권 행사도 진행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에 들어서는 위어뮤즈 디광안은 지하 3층~지상 23층, 1개동, 전용 29·47㎡, 총 273실 규모로 조성된 오피스텔로 광안리 바다의 탁 트인 조망 및 광안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도보거리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강안병원, BHS한서병원, 센텀병원 등 의료시설을 비롯해 다수의 백화점 및 대형마트, 광안시장 등 쇼핑 인프라가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부산 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이 도보 2분, 광안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했고 인근에 다양한 버스 노선이 있으며 광안대교~천마산터널로 이어지는 부산해안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또한 광안대교~천마산터널로 이어지는 부산해안순환고속도로가 가까이 있다.

 

인근에 호암근린공원, 금련산이 자리하며 경성대, 부경대 등의 대학가를 비롯해 센텀시티 직장인 수요까지 갖추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소유, 청약통장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오피스텔 취득세가 4.6%로 다소 높게 고정돼 있지만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주택을 여러 채 보유해도 취득세 중과 대상이 아니다”라면서 “대출에서도 담보대출비율(LTV)을 70%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어뮤즈 디광안은 4월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LG 건조기를 비롯해 즉석복권 및 경품 추천권 행사를 진행한다. 당첨선물로는 1등 명품백, 2등 스타일러스 2대, 3등 10만원 상품권, 4등 락앤락 SET, 5등 랜덤 상품 등을 지급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