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 ‘미스티’ OST 합류… 솔로 활동 시동

입력 : 2018-03-17 10:05:09 수정 : 2018-03-17 10:05: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이 참여한 JTBC 드라마 ‘미스티’의 다섯 번째 OST ‘그 길에’가 오늘 17일 정오에 발매된다.

방영 후반부로 갈수록 가파른 시청률과 함께 다양한 이슈를 몰고다니는 JTBC 드라마 '미스티'의 OST에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이 다섯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유튜브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10만명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임한별이 실력파 인기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 출신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한별은 지난 2015년 팀에서 탈퇴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번 OST는탈퇴 후 첫번째 행보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임한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곡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 하는 등 음악 활동을 이어왔으며 그가 올린 영상들은 폭발적인 조회수와 댓글로인해 유튜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임한별은 "음악감독님과의 만남중에 우연히 과거에 녹음해 놓았던 곡을 들려드릴 기회가 되어 같이 모니터링했는데 그 자리에서 감독님이 바로 곡 컨펌을 하셔서 어리둥절했다"라고 말하며 드라마틱했던 참여 스토리를 밝혔다.

특히 임한별은 부산의 명문 특목고인 국제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정보사회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원어민 만큼의 뛰어난 영어 스피킹 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엄친아’의 면모를 보이기도했다.

아티스트로서의 실력과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창력만 뛰어날 뿐 아니라 남다른 학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두루갖춘 임한별의 ‘미스티’ OST 참여소식에 대중과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JTBC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또한 ‘미스티’는 이미 드라마 화제성 1위 및 JTBC 자체 시청률을 연일 경신하며 독보적으로 이슈 메이킹중이다.

한편, 가수 임한별이 참여한 ‘미스티’의 다섯번 째 OST ‘그 길에’는 오늘 17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