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준하·보이프렌드 동현,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출연

입력 : 2015-06-29 10:06:09 수정 : 2015-06-29 10:06: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정준하와 보이프렌드 동현이가 창작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2008년 초연 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듣고 3년 만에 만난 두 형제 석봉과 주봉이 안동 종갓집의 유산과 미모의 여인 오로라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뮤지컬.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 받으며 인기리에 롱런 된 작품이다.

정준하는 ‘형제는 용감했다’에서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로 번번이 사업에 실패하는 철없는 종갓집 종손 주봉 역을 맡았다.

또 정준하와 함께 2년 만에 무대로 돌아 온 배우 윤희석, 뛰어난 연기력으로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최재웅이 트리플 캐스팅 됐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서울대 출신으로 똑똑하지만 욱하는 성격을 가진 동생 석봉 역을 맡는다. 석봉 역에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배우 김동욱, 귀여운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은 뮤지컬 배우 정욱진이 트리플 캐스팅 됐다. 이밖에도 매력적인 미모의 여인 오로라역에 섬세한 연기로 주목 받는 배우 최유하, 톡톡 튀는 매력의 배우 최우리가 캐스팅을 완료했다.

2015년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오는 8월 25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개막되며, 1차 티켓은 오는 7월 8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오픈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