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다현, ‘아파트’ 열풍 잇는다…18일 리메이크 공개 “영어 버전도”

입력 : 2024-12-11 16:34:23 수정 : 2024-12-11 18:02: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김다현이 ‘아파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한다.

 

김다현은 1983년 윤수일이 발표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아파트’를 새로운 스타일로 접근해 오는 18일 새 음원을 공개한다.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발매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음악시장에서도 김다현의 K-팝 인기 행보에 첫 받을 내딛을 계획이다. 

 

김다현은 기존 1, 2집 정규 앨범을 통해 국악 트로트 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한다. 다양한 방송 활동을 동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2’, MBN ‘현역가왕’, ‘한일톱텐쇼’ 등의 방송 출연과 함께 ‘한일가왕전’ MVP 수상으로 일본 진출에 시동을 걸며 'Lucky팡팡'을 결성한 김다현은 데뷔 이후 가장 바쁜 한 해를 보냈다.

 

김다현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아파트’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 3시 롯데시네마 영등포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영어 버전 무대 공개, 뮤직비디오 상영회를 개최한다. 또한 쇼케이스 이후 같은 장소에서 배우 김민종의 딸 역으로 캐스팅 된 영화 ‘피렌체’ 제작발표회를 갖고 가수 겸 배우로서 멀티테이너 신호탄을 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