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TZY(있지) 예지가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OST를 내놓는다.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OST Part 3 'Think about you'는 ITZY 예지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노래는 빈티지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반복되는 베이스와 기타 리듬이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쁜 하루 끝에 생각나는 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예지의 몽환적이면서도 청아한 보컬로 그려내 곡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했다.
예지가 데뷔 후 자신의 이름으로 내놓는 첫 번째 OST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난 2019년 ITZY로 데뷔한 예지는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무대 장인' 수식어를 꿰차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하근영 음악 감독이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예지와 딱 맞는 곡을 만들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주지훈 분)과 여자 윤지원(정유미 분)의 열여덟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한 철천지 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예지가 가창한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Part 3 'Think About you'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