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겨울철 피부관리 꿀팁을 공유했다.
21일 유튜브 ‘소유기 SOYOUGI’에는 ‘소유는 기록이들 추위 지키미 매니절~ 겨울철 촉촉한 피부를 위한 특급 클렌징법 및 추위 대비 필수템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소유는 “겨울에는 피부관리를 잘 해줘야 하는데 차갑고 건조한 날씨 탓에 예민한 피부, 이럴 때 각질 관리를 제대로 안 하면? 하얗게 뜨거나 모공이 막혀서 블랙헤드 생기기가 너무 쉽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갑자기 뾰루지가 나기도 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피부 탄력이 엄청 떨어져요”라고 설명했다.
소유는 “한 피부 하는 사람으로서 겨울철 피부 세안법도 보여드리고 겨울철 대비 아이템도 소개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일단 왜 세안법을 가져오게 되었냐면 이전에 스킨케어는 많이 보여드렸고 평소 쓰던 제품을 잘 안 바꾸는데 이번에 제가 클렌저를 바꿔봤는데 좋았어요”라며 새 제품을 소개했다.
이어 소유는 직접 클렌징을 해보면서 “완전히 녹여서 세안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는데”라고 설명했다. 그는 “얼굴 말고도 팔꿈치, 발꿈치, 무릎과 같이 각질이 쌓이는 곳 있잖아요. 트러블이 나는 가슴쪽이나 등 쪽에도 사용 해도 되고 여기서 꿀팁! 바디워시랑 같이 써도 좋아요”라고 꿀팁을 전했다.
한편, 소유는 최근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을 발매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