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를 밝히는 듯한 SNS 글을 올렸다.
19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에 “네? 이거 뭐죠?”라고 적으며 기은세의 SNS 게시글을 공유했다. 기은세는 지난달 “시영언니가 함께해준 은세의 미식관 첫화가 오늘 저녁 6시에 첫 방송해요!”라며 유튜브 ‘슈퍼마켙’ MC를 맡게 됐다고 알렸다. 그는 해당 게시글에서 “이소라의 슈퍼마켙 자리를 임대 받아 시작되었어요”라고 밝혔다.
이소라가 진행했던 유튜브 ‘이소라의 슈퍼마켙’은 지난 6월 게재된 ‘[ENG] 배우 수현, 히어로 전문배우의 전세계 촬영 비하인드썰 (feat. 설경구, 천우희, 김희애)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 21’라는 제목의 영상을 마지막으로 시즌이 종료되었다. 해당 채널에서는 지난달부터 ‘은세의 미식관’을 이어 게재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정지선 셰프와 함께한 두 번째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새 시즌이 시작되며 MC가 교체된 지 이미 2주 가량이 지났지만, 이에 관한 안내가 부족했던 탓인지 이소라뿐 아니라 누리꾼들 또한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은세가 진행하는 새 시즌 영상에는 “이거 이소라씨에서 바뀐건가요?”“소라 언니는 이제 안 하시는 거예요?”“이렇게도 바뀔 수 있는 거군요”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이소라는 신동엽과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결별했다. 기은세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 대서(윤현민) 여자친구 ‘유진’을 연기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