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스마트 학습지 ‘밀크T초등’은 2024년 하반기 해법수학·해법국어 학력평가에 응시한 학습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천재교육에 따르면 2003년부터 올해까지 약 231만 명이 응시한 국내 최대 규모의 수학 경시대회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가 오는 11월 9일 치러진다. 전국의 초등학교 1~6학년과 중학교 1~3학년이 참가하는 시험으로, 나의 진짜 수학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울러 초등학생의 독해력과 어휘력, 문해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HME 해법국어 학력평가’ 시험이 동시에 치러진다. 자신의 국어 학습 수준과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이에 밀크티초등은 먼저 10월 27일까지 HME 학력평가 참가원서를 접수한 학습생에게 밀크T 학습 포인트를 증정한다. 밀크T 학습 포인트는 학생들의 공부 의욕을 높이기 위한 보상 제도로 밀크티 포인트 샵에서 문화상품권이나 문제집, 간식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밀크T 전용 태블릿에서 HME 기출문제 모의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기출문제로 구성된 단원별 문제를 기본·심화 난이도로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문제를 푼 후엔 밀크T 수학 선생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특강을 보며 시험 난이도를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초등인강 밀크티 관계자는 “전국 단위 경시대회에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동기와 도전 의식을 높일 수 있다”면서 “나의 실력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밀크티초등은 전 과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체험 신청 시 초등 학부모가 알아야 할 입시 정보와 초등 국어·수학 학습 전략을 담은 ‘밀크T 학습 전략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