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편성 연기 ‘틈만 나면,’ 1차 티저 공개…이서진 폭탄 발언

입력 : 2024-10-15 21:40:00 수정 : 2024-10-15 20:16: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편성 연기 소식을 전한 신규 예능 ‘틈만 나면,’ 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SBS Entertainment’

15일 SBS 공식 유튜브 ‘SBS Entertainment’에는 ‘[1차 티저] 다시 돌아온 ‘틈만나면’ 유재석×유연석, 잠깐의 틈새 시간에 작정하고 놀 준비 완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재석은 “오늘 서진이 형 활약 너무 잘했죠”라며 마무리멘트를 했다. 이날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이서진은 “좋은 프로는 아닌 거 같아. 이렇게 게스트 불러다가 안 되는 자꾸 게임 시키고”라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틈만 나면,’은 본래 이날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SBS 측에서는 “14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예정된 2024 KBO(한국야구위원회)리그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가 갑작스러운 비로 인해 하루 순연됐기 때문”이라며 편성 연기를 알렸다. 제작진은 “일주일 더 기다리는 만큼 알차고 재미있는 방송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틈만 나면,'의 프로군단이 찾아가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