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네오가 개발한 RPG(역할수행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해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에서 사전 및 본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챔피언십은 나혼렙:어라이즈의 인기 콘텐츠 ‘시간의 전장’으로 진행되는 기록 경쟁 대회로, 오는 29일까지 전국 PC방에서 예선을 거친 후 내달 5일 서울 잠심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본선이 진행된다.
넷마블은 오는 29일까지 나혼렙:어라이즈 챔피언십 대회 홈페이지 내 롤링배너를 통해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웹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선 오픈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이어지는 본 이벤트 ‘국가권력급 콜라보’는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열린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라그나로크’ 등 카카오웹툰 및 카카오페이지 추천작 열람 및 작품 감상 횟수에 따라 캐시 럭키드로우 추첨을 한다. 또 100화 이상을 감상한 이용자 한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5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양사는 지난달에도 게임 관련 퀴즈 등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