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러블리즈(이수정·유지애·서지수·이미주·케이·진·류수정·정예인)가 완전체로 글로벌 팬들 앞에 선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러블리즈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두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공연 일시와 장소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게시물에 따르면 러블리즈는 오는 11월16,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2017년 첫 개최된 러블리의 겨울 시즌 콘서트로,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된다.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자랑해 팬들의 호응이 높다.
특히 이번 완전체 콘서트는 2020년 개최한 온라인 단독 콘서트 ‘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 딥 포레스트’ 이후 약 4년 만으로 기대감이 모아진다. 멤버들은 그간 솔로 아티스트 앨범을 비롯해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해왔다. 이번 콘서트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9월11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