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예지 “일론 머스크 샤라웃, 그냥 그래…돈 많은 아저씨” (유퀴즈)

입력 : 2024-09-04 23:00:00 수정 : 2024-09-04 22:39: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가 일론 머스크의 샤라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예지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일론 머스크에게 샤라웃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김예지 선수에게 “일론 머스크 댓글 보고 기분이 어땠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예지는 무덤덤한 표정으로 “그냥 그랬다”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유재석은 “누군지 알고 있었냐, 이미지가 어땠냐“라고 물었고, 김예지는 “그냥 돈 많은 아저씨”라며 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또 김예지는 유재석이 “일론 머스크 형이 샤라웃을 하면서 더 화제가 된 건 사실이다”라고 하자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예지는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 은메달을 차지했다. 테슬라 CEO(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김예지는 액션 영화에 출연해야 한다. 연기를 할 필요도 없을 것”이라고 그의 영상에 댓글을 달아 화제를 모았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