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신영, 강경준 불륜에 눈물 펑펑…많은 대화 나눠”

입력 : 2024-08-20 17:55:00 수정 : 2024-08-20 17:1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장신영이 남편인 배우 강경준의 불륜에 대해 심경을 털어놨다.

 

1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남편 강경준 용서했다고? 알고보니…장신영의 진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장신영과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강경준의 불륜 논란이 불거졌던 1월에도 장신영과 이야기 나눴다는 이진호는 “당시 장신영이 눈물을 펑펑 흘리면서 좀처럼 말을 잇지 못했다. 목소리와 분위기만으로도 장신영이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는지 여실히 느껴질 정도였다”라고 말했다.

 

앞서 전날 장신영은 남편의 불륜 논란에 관해 SNS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그는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수없이 자책하고 반성했다,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저희는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라며 강경준을 용서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장신영이 결혼 유지를 결정한 것은 아이들 때문이라며 “둘째가 너무나도 어리고 귀엽다. 이렇게 어린 아이가 앞으로 아빠 곁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기회를 줘야 하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첫째 아들에 대해선 “덮기로 한 가장 큰 이유는 첫째 아들 때문이었다. 아들에게 중요한 시기인데 부모로서 제대로 된 역할을 못해서 너무나도 미안하다”고 재차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진호는 논란 후 강경준 또한 참회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두 사람은 이번 일이 벌어진 이후에 굉장히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한다. 강경준은 아내인 장신영과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수차례 반성하고 자책하고 사과를 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불법행위로 인한 5000만 원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강경준에게 소송을 제기한 A씨는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해 그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다”라며 “강경준은 (아내인) B 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 행위를 저질렀다”라고 주장했다. 이후 올해 7월 서울가정법원에서 첫 재판이 진행됐고, 강경준 측이 A씨의 청구를 받아들이는 ‘청구인낙’ 결정을 내리며 종결됐다.

 

한편, 강경준은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난 배우 장신영과 5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들은 SBS TV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