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리센느(RESCENE)가 타이틀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1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 타이틀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스포일러 이미지는 핑크빛 색감이 돋보이는 컴퓨터 배경화면 속 여러 이미지들이 떠있는 모습이다. 이미지에는 여러 영어 스펠링들이 담겨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SPLASH!’(스플래시), ‘MERMAID OR HUMAN?’(머메이드 오어 휴먼) 등 이번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단어 및 문장까지 곳곳에 위치해 첫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리센느는 프로모션 스케줄, 앨범 트레일러 등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감각적이면서도 키치한 분위기를 뽐내며 젠지력을 대방출한 리센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가요계에 다시 한번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