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가 가슴 성형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14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소라는 “성형 중에 만족도 최고 부위 뽑아달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가슴을 1순위로 뽑았다. 이어 라식, 코, 눈 수술을 뽑았다. 이와 함께 이소라는 “그거 말고는 보톡스라..많이들 오해하는데 애교살은 내 거”라고 밝혔다.
또 이소라는 “또 성형 수술할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는 “코 수술 했을 때는 원래도 긴 편이던 인중이 코가 땡겨 올라가서 더 길어 보이길래 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코아부지가 코 수술해서 그런거다, 수술한다 해도 6개월 후에 할 수 있는데 안 해도 된다 하셨고 지금 코 수술 4개월 차인데 정말 원래대로 돌아와서 생각 없어졌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겨드랑이 절개 흉터도 스트레스인데 인중 수술 흉터 스트레스 감당할 자신이 없다”며 “아이홀 심해서 고민인데 지방만 넣으면 되니까 좀 더 나이 먹으면 하려고 한다. 그리고 이미 많이 해서 그만 해야 할 듯”이라고 밝혔다.
또한 가슴 성형 질문에 “모유 수유 세 명하고 처진 가슴이라 멘토 추천 받아서 했다. 뭐가 됐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병원에 가서 직접 듣는게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소라는 2022년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해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