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카라큘라, 쯔양 협박 부인…녹취록 원본 공개

입력 : 2024-07-11 23:01:55 수정 : 2024-07-11 23:0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

유뷰버 카라큘라가 쯔양 협박 의혹을 부인하며 해명에 나섰다.

 

11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에는 ‘유튜버 카라큘라 입니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최근 이슈를 다루는 유튜버들과 관련하여 사회적 논란이 일어난 부분에 대해 많은 분들께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어 해명 영상을 긴급하게 제작하게 되었다”며 “단언컨대 쯔양님에게 구제역이 어떻게 접근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쯔양님께서 전 남자친구에게 엄청난 고통을 받았는지는 쯔양님의 해명 방송을 보고서야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구제역과의 통화 녹취록 원본을 공개했다. 녹취록 속 카라큘라는 구제역에게 사이버렉카들이 조심해야하는 상황임을 알리며 “지금 네가 쯔양을 터뜨리면 너 그냥 가는 거다. 유튜브 입장에서 쯔양이 얼마나 건강하고 황금알을 낳는 거위인데, 쯔양 건드리면 (안 된다)”며 말렸다. 이어 카라큘라는 “난 쯔양이 어떤 사람인지도 잘 모르고, 네가 무슨 꿍꿍이가 있는지도 사실 잘 모르겠는데, 상황이 안 좋으니까 잘 선택해라”고 충고했다.

 

카라큘라는 “당시에는 유튜브 코리아에서 사회적 이슈를 다루는 채널들을 제지하겠다는 언론 보도가 잇따가 개시됐다. 따라서 당시에 친분이 있었던 구제역에게 쯔양님과 관련해서도 저격성 영상을 올리지 말라고 설득하는 입장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쯔양이 ‘렉카 연합’으로 불리는 이른바 ‘사이버 렉카’로부터 협박당해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녹취록을 공개해 카라큘라와 구제역은 쯔양 협박 의혹에 휩싸였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