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채령이 소식좌로서의 루머를 해명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엘르 코리아_ELLE KOREA’에는 ‘[ENG]내가 만든 김밥이 웃겨..?? 있지 채령이 만든 리얼 ‘저탄고지’ 김밥 레시피#탄단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채령은 “오늘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이 알맞게 들어간 요리를 해보려고 하는데요”라며 저탄고지 김밥 조리에 들어섰다. 그는 “일단 제가 김밥을 굉장히 좋아해요. 묵은지 참치 키토 김밥을 많이 먹는데요. 제가 또 성격이 되게 FM이어서 탄단지 비율에 맞춰서! 맛있는 저탄고지 참치김밥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요리를 시작했다.
이날 채령은 김밥 한 줄을 다 못 먹는다는 소식좌 루머에 대해 “못 먹는 게 아니라 사실은 안 먹는 거에 가까운 거죠”라고 해명했다. 그는 “온전히 김밥 한 줄로 배를 다 채운다기보다는 이것도 조금 먹고 이것도 조금 먹고 그런 느낌스?”라며 “제가 꽁다리를 잘 안 먹어요 웬만해서. 어렸을 때 막힐 뻔해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채령이 소속된 ITZY(있지)는 오는 2024년 1월 8일 새 앨범 ‘BORN TO BE’(본 투 비)를 발매하고 2월 24일과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