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멤버들이 멤버 소진의 결혼식에 뭉쳤다.
지난 18일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는 자신의 SNS에 ““혜리야 나 결혼해. 축사 부탁해도 될까?” 여러가지 감정이 뒤섞였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울언니 오늘 결혼했어요. 세상에서 제일 예뻤던 소진언니 지구에서 제일 많이 축하해요!!!! 행복해야해요”라고 적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진의 결혼식 현장이 돋보인다. 감동과 웃음이 가득한 현장에서 걸스데이 멤버들의 우정이 돋보이는 가운데, 소진은 “사랑해고마워”라고 다정한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1986년생인 박소진은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한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그간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나를 사랑한 스파이’, ‘별똥별’, ‘환혼’, ‘보라 데보라’, ‘이로운 사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고 있다. 박소진을 비롯해 걸스데이 멤버인 유라, 민아, 혜리 모두 배우로 활약 중이다. 남편은 1983년생인 이동하로, 그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을 비롯해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익혔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