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금바리 명인 초청... 더 시에나 리조트, 크리스마스 디너 출시

입력 : 2023-10-25 08:00:00 수정 : 2023-10-25 00:0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더 시에나 리조트가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다이닝 ‘일캄포(IL CAMPO)’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12월 23 ,24, 30, 31일 총 4회에 걸쳐 명인의 다금바리 해체쇼와 특선 뷔페를 진행한다.

(사진 오른쪽)강창건 명인

제주산 다금바리 해체쇼는 강창건 명인의 설명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제철 맞은 겨울 방어회등과 더불어 다양한 그릴이 어우러진 특선 뷔페도 선보여 오감만족 고품격 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강창건 다금바리 명인은 우리나라 최고의 다금바리 요리 대가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 부위별 색다른 다금바리 맛을 경험하는 코스요리를 준비했다고 전한다. 가격은 성인 18만원, 소인 10만원으로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1부제로 운영한다.

이외 특선 뷔페와 어울리는 특선 와인 및 다양한 스파클링 및 디저트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 6월 제주에 더 시에나 리조트를 오픈했다. 8월에는 서울 청담동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오픈했다.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와인 바, 골프웨어 숍, 홍보관, 프라이빗 레스토랑, 프라이빗 위스키 바 순으로 위치하여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리조트와 컨셉을 함께하는 골프 앤 리조트 패션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까지 성공적으로 론칭 하면서 호텔, 리조트 레저 산업뿐만 아니라 패션 의류 업계까지 넘나들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