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이제이 “♥줄리엔 강, 처음에는 친구…어느 순간 선 넘기 시작”

입력 : 2023-09-20 18:00:00 수정 : 2023-09-20 17:27: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

유튜버 제이제이가 약혼자 줄리엔 강과의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에는 ‘결혼 급하게 하지 마세요! 30대 초반에 하는 결혼이 위험한 이유 결혼 전 필수 시청! (ft. 줄리엔강♥제이제이) [양브로의 정신세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예비 부부 제이제이와 줄리엔 강이 게스트로 출연해 정신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과 이야기를 나눴다.

 

줄리엔 강은 제이제이와 “유튜브 때문에 처음 만났다”며 “이후에는 3년 동안 친구처럼 지냈다고 회고했다. 줄리엔강은 “콘텐츠도 같이 많이 하고 즐기면서 성격도 알게 됐다. 사귀면 잘 맞을 것 같겠더라”라고 웃어 보였다.

 

그러면서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이 어느 순간 선을 넘기 시작하더라. 엄청 잘 챙겨주는데 나에게만 더 잘해주는 느낌이었다. 물 뚜껑을 꼭 따서 건네주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제이제이는 “안 하던 말을 한다. 한 번도 칭찬한 적이 없는데 ‘되게 섹시한 것 같다’고 하더라. 듣고 되게 충격 받았다. 3년 동안 한 번도 한 적 없는 이야기인데 외모 칭찬을? 깜짝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열애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묻자 줄리엔 강은 “젊은 나이도 아니고 어느 정도 경험이 있다”며 “제이제이를 만나보니 내 인생에서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은 처음이다. 평생 제이제이랑 같이 있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제이와 줄리엔 강은 다음해 5월 10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