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가 소녀시대 서현과 예능에서 호흡을 맞췄을 때를 상기했다.
11일 유튜브 ‘동네친구 강나미 [Kangnami]’에는 ‘상화의 남사친'정용화'가 집에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정용화는 서현과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당시를 상기하며 “일단 대본이 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잖아”라며 “대본은 있어요 근데 우리는 몰라”라고 전했다. 그는 “소파에 앉으면서 시작해. 아무 말도 안 해. 그냥 ‘뭘 해’라는 말도 없어. 거기서부터 자기의 역량이야”라고 순도 높은 리얼로 진행되던 촬영 현장을 떠올렸다.
그는 “그냥 어 두 사람의 영역이야. 진짜로 뭐 택시를 타고 가든 버스 타고 하든 그건 자기의 역량인 거야”라고 전했다. 이어 정용화는 “그때 서연이랑 나랑 바쁠 때, 완전 바쁠 때”였다며 “우리 둘 다 진짜 잠을 거의 이렇게 하루에 일주일에 한 두 시간 잘 때”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정용화는 오는 14일 미니 2집 ‘YOUR CITY’를 발표할 예정이다. 정용화의 소속사 측은 이에 앞서 11일 콘셉트 포토 #3, 1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3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임을 밝혔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