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준맘’ 박세미, “이미 알콜 의존” 불면증은 기본…‘철렁’

입력 : 2023-09-07 17:40:00 수정 : 2023-09-07 21:07: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준맘’ 캐릭터로 인기몰이를 한 방송인 박세미가 알콜 의존 위기라고 고백했다.

 

사진=유튜브 ‘풍자테레비’

7일 유튜브 ‘풍자테레비’에는 ‘[고상쇼] EP.3 박세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세미는 “가위를 왜 그렇게 눌리냐”는 물음에 “그 이유가 한두 잔이라도 마시고 자는 게 잠이 잘 오니까”라고 답했다. 풍자는 “그러다가 이제 중독 증상으로 가는 거야”라고 걱정했다. 그러자 박세미는 “이미 알콜의존이다”라고 하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나 같은 경우 맥주 한 두 캔 그 다음에 소주 반병 이렇게 마시고 나면. 그러니까 이거를 취하도록 안 먹으니까 매번 아쉬운 거야”라고 나름의 변을 전했다. 이날 박세미는 “부캐로 사랑받는 건데, 부캐만 사랑 받고 좀 박세미라는 본캐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박세미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서준맘’ 캐릭터로 인기몰이를 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