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바마 와인’ 캔달잭슨 카카오톡 선물하고 ‘사브서울’ 가자

입력 : 2024-11-01 14:35:04 수정 : 2024-11-01 14:35: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국 와인 브랜드 ‘캔달잭슨’이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와 손잡고 11월 한 달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캘리포니아 와인 시음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아영FBC에 따르면 이번 선물하기 GiftX 프로모션은 미국 와인의 대명사인 캔달잭슨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게 기획했다. 행사 상품은 캔달잭슨 프리미엄 레인지 와인 세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금액대는 10만원 초반 대부터 후반 대까지 다양하다.

 

캔달잭슨 와인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1월 1일부터 한달 간 구매 가능하다. 해당 상품 구매 시 12월 8일 또는 15일을 선택해 사브서울에서 진행하는 ‘캘리포니아 와인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1부는 12시부터 13시 30분까지, 2부는 15시부터 16시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스는 동반 1인까지 참여 가능하며 구매자의 ‘선물하기 톡 채널’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으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상품은 시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캔달잭슨 프리미엄 레인지인 ‘잭슨 에스테이트’와, 현지 와이너리에서만 판매중인 '시크릿 와인’을 와인 클래스의 웰컴 드링크로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잭슨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는 선물하기 GiftX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진행되는 캘리포니아 와인 클래스에서는 시크릿 와인 1종과 비교 테이스팅 와인 3종과 함께 사브서울만의 핑거푸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상품 대표 프리미엄 레인지 와인인 ‘잭슨 에스테이트 카멜롯 하이랜드 샤르도네’는 다른 곳의 포도를 전혀 섞지 않고 100% 잭슨 패밀리의 포도밭에서 재배된 포도로 만든 보증된 와인이다.

 

파인애플, 망고와 파파야의 향이 크리미하고 풍부하게 입안을 채우며 시나몬, 라임과 크렘 브륄레의 느낌이 긴 여운을 준다. 프랑스산 오크통에서 8개월 숙성을 진행했으며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에게서 92p를 받은 바 있다.

 

아영FBC 캔달잭슨 관계자는 “캔달잭슨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카카오 선물하기 GiftX 캘리포니아 와인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와인을 실제로 음용하는 것을 넘어 와이너리 버추얼 투어와 촬영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 올해 캔달잭슨의 슬로건인 ‘골든 모먼트(Golden Momen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캔달잭슨은 캘리포니아 가성비 와인의 대명사로 창업자인 제시 잭슨(Jess Jackson)이 1980년대 초 50대의 나이로 설립한 와이너리다. 당시 부동산 전문 변호사로 근무하며 자신의 농장에 포도를 재배하고 있던 잭슨은 자신이 수확한 포도를 살 회사가 없자 직접 와인을 만들기 시작했고 뛰어난 통찰력, 품질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과 고집으로 캘리포니아 와인의 혁신가로 불리며 캔달잭슨을 미국 최고의 와인으로 일구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