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로드 투 킹덤' 특전으로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는 "템페스트가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 특전으로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로드 투 킹덤' 모든 출연팀을 대상으로 한 팬들의 서포트 이벤트가 진행됐다. R.ACE 1라운드 100% 달성 팀에게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무대를 가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2라운드 최종 달성 팀에게는 전국 올리브영 미디어 광고가 제공된다.
'로드 투 킹덤' 측이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템페스트는 R.ACE 1, 2라운드에서 모두 100%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에 템페스트는 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특전을 누리게 됐다.
이날 템페스트는 '로드 투 킹덤' 1차전 'VS' 미션에서 유니크한 콘셉트로 재해석한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의 'MANIAC(매니악)'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템페스트는 팬덤의 뜨거운 화력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더욱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현재 '로드 투 킹덤'에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며 활약 중이다.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부터 밝고 청량한 에너지까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글로벌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폭풍의 눈'과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을 선곡해 한 편의 동화 같은 무대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템페스트가 출연하는 Mnet '로드 투 킹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