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프콘·송해나 열애설 다시 ‘솔솔’…“비즈니스인가” 대답은?

입력 : 2024-09-22 16:36:22 수정 : 2024-09-22 16:36: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방송화면

데프콘과 송해나의 열애설이 다시금 이슈가 되고 있다. 데프콘이 출연하는 방송에서 언급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코너 ‘사건수첩’에서는 50만 유튜버이자 19년 차 문화부 기자인 안진용 기자가 출연해 데프콘과 송해나의 열애설을 언급한다.

 

이날 데프콘은 “연예인이 내가 쓴 기사로 나락 갈 때 희열을 느끼냐”며 ‘도파민 탐정’다운 기선 제압을 시도한다. 

 

이에 안 기자는 “(연예인의 이미지가) 떨어졌을 때 반응이 오는 것에 대한 충격이 크다. (해당 연예인이) 복귀가 안 되면 마음속에 가시로 걸린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그러면서 안 기자는 ‘나는 솔로’의 MC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데프콘과 송해나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송해나와 데프콘의 관계는 정말 비즈니스인가?”라고 반격해 문화부 기자와 연예인 간의 살 떨리는 공방전을 펼칠 예정이다.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오갈지 23일 밤 9시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