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떡볶이를 소개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제2혜원’에는 ‘칼로리 폭탄! 떡볶이! 다이어트 중 너무 땡긴다면? 다이어트용 떡볶이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혜원은 “떡볶이 안에 양배추가 들어간게 아니고 양배추를 먹기 위한 떡볶이를 조금 넣었어요”라며 특별한 떡볶이를 소개했다. 그는 “이게 양배추가 운동하는 사람한테도 되게 좋대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술 많이 먹는 사람도 좋고 좋다는데 그래서 얘를 그럼 떡볶이 양념에다 넣자”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혜원은 “떡은 사실 프랑스에 있을 때는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떡볶이 떡은 한 세 알, 네 알밖에 안 넣고 나머지는 양배추 넣어 가지고 소스에 넣어서 먹었던”이라며 프랑스에서 떡볶이 느낌을 만들기 위해 오히려 더 건강식처럼 만들어냈던 기억을 떠올렸다. 그는 “그래서 저는 얘로 다이어트 했고 저희 남편은 되게 간에도 좋았고”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원은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해 2004년 딸 안리원과 2008년 아들 안리환을 얻었다. 이들 가족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