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필사의 추격’ 박성웅X곽시양X윤경호, 예능도 필사적 홍보

입력 : 2024-08-16 09:03:56 수정 : 2024-08-16 09:03: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필사의 추격>의 주역들이 개봉을 앞두고 열혈 홍보를 이어가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필사의 추격>은 상극 중에 상극인 사기꾼과 분노조절장애 형사, 그리고 조직 보스가 각자 다른 이유로 제주에 모이며 펼쳐지는 대환장 추격전을 그린 영화.

 

올여름 극장가를 웃음바다로 만들 코믹 액션 영화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필사의 추격>의 주역들이 개봉을 앞두고 유튜브, 방송, 라디오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열혈 홍보를 이어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오는 8월 18일(일) 오후 6시 15분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박성웅과 윤경호가 출연한다. 박성웅과 윤경호는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촌캉스를 떠나 그곳에 숨겨진 게임의 단서를 찾기 위해 열정적이고 필사적으로 달리며 뛰어난 예능감까지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월 19일(월)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박성웅과 곽시양이 출격해 브로 케미는 물론 극 중과는 다른 유쾌한 반전 매력을 보여 줄 예정. 또한 박성웅과 곽시양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금껏 들려주지 않았던 다양한 일상 에피소드부터 영화에 대한 소개까지 솔직 담백한 토크를 예고해 역대급 재미를 기대케 한다. 

 

8월 20일(화) 오후 12시에는 SBS 파워FM 보이는 라디오 [12시엔 주현영]에 박성웅, 곽시양, 윤경호가 동반 출연한다. 본 작품의 홍보를 위한 라디오 출연은 처음으로, 영화 <필사의 추격>의 예측불가한 매력부터 스크린 뒤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실시간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배우들의 애정 가득한 열혈 홍보로 기대를 모으는 <필사의 추격>은 8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