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무더운 여름 밤, 잠 못 이루는 관객들을 위해 심야 특별상영회를 선보인다.
CGV는 리클라이닝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에서 시원하게 영화도 관람하고 퀴즈도 즐기는 밤샘 무비파티 ‘올무비나잇 with 템퍼시네마’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무비나잇 with 템퍼시네마는 오는 17일 밤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배우 조정석 주연의 ‘행복의 나라’, ‘파일럿’, ‘엑시트’ 등 영화 3편을 연속으로 관람하며, 특별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파자마 파티 콘셉트의 특별상영회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 여의도, 판교, 신세계경기 템퍼시네마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자마 아이템 지참 시 템퍼 베개를 선물하며, 쉬는 시간에 진행되는 퀴즈 미션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형석 씨네드쉐프사업팀장은 “연일 지속되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무비나잇 with 템퍼시네마에 참여해 시원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영화도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