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런 선례 없었다’…임영웅 팬덤, 또 또 또 기부 “가수 행보 함께, 기뻐”

입력 : 2024-06-18 07:49:38 수정 : 2024-06-18 10:06: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임영웅의 팬덤이 선한 영향력의 좋은 예를 만들고 있다.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에서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120만 원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의 회원 4명이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하여 국내 소외계층을 위해 진행된 기부로 전달된 기부금은 국내후원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청소년 자립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며 전국적으로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앞선 10일에는 남원 시청에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으며, 같은 날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취약계층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7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측은 “팬들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을 실천하고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임영웅의 행보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 기부문화 확산으로 더욱 밝은 대한민국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국내 소외계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해주신 ‘영웅시대’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은 스타와 팬의 기념일에 모두가 함께 축하하며, 동시에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선한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팬기부 캠페인 ‘GIVE LOVE‘를 통해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와 팬덤 문화가 형성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