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OST ‘던 (DAWN) – 우리 사라져도’가 0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어느새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어가고 있는 ‘도도희(김유정 분)’와 ‘정구원(송강 분)’. 그 둘의 관계에 새로운 전개가 시작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네번째 OST ‘우리 사라져도’가 공개됐다.
‘우리 사라져도’는 첫 만남의 설렘과 그 때의 기억, 시간이 흐르고 사라져 가는 추억들을 안고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고 있는 곡이다. 감성적인 이별의 형상을 담은 이 곡은 청자들에게 그 순간의 감정에 공감을 자아내고 있으며, 몽환적인 피아노 사운드 인트로 끝에 맑으면서도 우수에 젖은 듯한 ‘던 (DAWN)’의 담백하고 슬픈 고백이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던 (DAWN)’은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창의적인 음악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데뷔 이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 이번 ‘우리 사라져도’를 통해 보다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OST ‘던 (DAWN) - 우리 사라져도’는 09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